제2회 한인회배 풋살대회
- 도미니카공화국한인회

- 2024년 3월 18일
- 1분 분량
1월27일 토요일 Brazuka Cancha Sintetica에서 제2회 한인회배 풋살대회가 열렸습니다. 산토도밍고와 산티아고에서 약 80여명의 교민들이 참여해주셨고 총 4팀이 참가하였습니다. 경기는 리그전으로 진행하였고 전후반 15분씩 총 30분, 휴식 10분으로 진행하였습니다.
산토도밍고 A팀(홍영식, 강재구, 서동국, 윤지용, 박희용, 최건희, 강현)과 산티아고 B팀(정규식, 박혁, 박상균, 김내곤, 엄순조, 김경연, 박성결, 지민서)이 최종 결승에 올라 숨막히는 경기를 펼쳤습니다.
3:3 동점으로 전후반전이 끝나 승부차기 3:2로 산티아고 팀이 이번 제 2회 한인회배 풋살 대회에서 승리하였습니다.
멋진 경기를 선보여주신 홍영식 목사님, 한 경기에서 세골을 득점하신 김내곤님, 최다득점으로 엄순조님, 강현우님, 학생 최다 득점으로 김민석 학생, 산티아고 철옹성 골키퍼 박상균님 총 6분께서 MVP상을 수상하셨습니다.
강남일번지에서 김밥을 코리안마트에서 떡볶이와 과자, AMV치과에서 치아 스케일링 사용권 두장을 후원해주셨고, 형제떡집과 꼬리뽀요에서 행사를 위한 음식 준비를 도와주셨습니다.
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으로 무사히 행사를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. 앞으로도 한인회에서 준비하는 행사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랍니다.



댓글